• 상담   1644-7718
  • 자료제공
  • 블로그
  • 오시는 길
  • 연락처
    • 한국어
      • English
      • Español
      • Français
      • Deutsch
      • Português (BR)
      • 日本語
      • Polskie
      • Türk
      • Українська
      • Norsk (Bokmål)
요청 보내기
제품에 관한 자료를 요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상담이 필요하시면 총판사를 통하여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상담
1644-7718
Sales
Support
+1 888 271 9349
+1 877 377 6475
Worldwide
+40-264-593 110
요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지원팀에서 빠른 시일 내에 더 자세한 정보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 요청



요청 보내기
Endpoint Protector by CoSoSys
  • 기능
    매체 제어
    데이터 도난 및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서 USB 및 주변 포트를 제어, 모니터링, 차단합니다.
    win appple linux
    콘텐츠 인식 보호 (CAP)
    Outlook, Skype, Dropbox 등과 같은 응용프로그램 및 휴대용 장치 데이터에 대한 콘텐츠와 문맥을 검사합니다.
    win appple linux
    SW 보안USB 암호화 정책
    USB 저장 장치의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관리, 보호합니다. 비밀번호 기반으로 사용이 쉽고 매우 효율적입니다.
    win appple
    eDiscovery
    민감한 데이터를 검색, 암호화, 삭제합니다. 상세한 콘텐츠 및 문맥 검사는 자동 또는 수동 스캔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 appple linux
    배포 옵션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 가상 머신, 클라우드 서비스 (AWS, Azure, GCP)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솔루션
    Data Loss Prevention (DLP)
    크로스 플랫폼
    DLP 솔루션
    휴대용 저장 장치, 클라우드 서비스, 모바일 기기 등으로 전송되는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 macOS
    • Windows
    • Linux
    • 프린터
    • 씬 클라이언트
    위협 및 문제점
    가장 일반적인 데이터 보안 위협 및 문제점을 보호하기
    • 내부자 위협
    • 개인정보보호
    규정 준수하기
    조직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규정 둘러보기
    • GDPR
    • HIPAA
    • RBI
    • CCPA
    • NIST
    산업별 DLP 활용
    다양한 산업에서 필요한 데이터 보호 니즈에 대응하기
    • 의료 정보
    • 교육
    • 금융업
    • 제조업
    • 미디어
  • 고객지원
    기술 지원
    문의, 제안 및 개선 요청은 코소시스 지원팀으로 연락주세요.
    • support [at] cososys.co.kr
    변경 정보 기록

    제품의 업데이트 릴리즈 관련 정보와 상세 사항을 최신 순서대로 볼 수 있습니다.

    • Endpoint Protector 5
    기술자료 (FAQ)

    제품에 관련된 가장 많이 찾는 질문과 답변을 볼 수 있고 여러분에게 필요한 권장 사항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 Endpoint Protector 5
    Endpoint Protector 5 견적 및 상세한 솔루션 구현에 대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총판 연결
  • 판매처
    직판 총판사 및 협력사 안내
    코소시스는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대한민국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에 공급하며, 또한 국내의 기술지원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유지보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량 있는 파트너 회사들과의 충실한 협업체계는 코소시스가 국내의 IT 관행을 준수하고 많은 고객과 쉽게 소통하며 높은 수준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방법이라는 것이 코소시스의 믿음입니다.
    따라서 ㈜코소시스코리아에서는 고객사에 직접 판매를 하지는 않지만, 저희 제품을 선택하신 고객님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국내의 여러 파트너 회사와 충실히 협력하고, 다양한 경로로 고객님들이 손쉽게 솔루션을 구매 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OEM 솔루션
    CoSoSys는 휴대용 및 모바일 기기 소프트웨어에서 광범위한 수상 경력과 크로스 플랫폼 자료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는 파트너가 우수한 솔루션을 제품에 통합해 시장에 단기간에 출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술 협력사
    우리의 가장 큰 관심사는 Mac, Linux, iOS, Windows 와 같은 다양한 환경 기반에서 저희의 콘텐츠 인식 자료 유출 방지(DLP), 모바일 기기 관리(MDM), 매체 제어 등의 솔루션을 제공함에 있어서 가장 유연하고 강하면서도 적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저희는 업계 최고의 기술 파트너와 제휴를 맺고,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회사소개
    코소시스는

    Windows, Mac OS X, Linux 등 멀티 OS 환경을 위한 매체 제어, DLP (Data Loss Prevention), 보안USB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전문 개발사입니다.

    • 경영진
    • 연혁
    고객

    Endpoint Protector 솔루션으로 기밀 자료를 보호하는 우리 고객의 목록입니다.

    • 사례 연구
    프레스 룸

    우리가 누구이고 무엇을 하는지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회사 프로필, 미디어 내용, 자료입니다.

    • 뉴스 자료
    • 프레스 키트
    주요 정보

    코소시스 주요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상 이력 및 인증

    이 목록은 코소시스가 지난 수년간 여러 나라에서 수상한 중요한 내용과 공식 인증에 관한 것입니다.

    연락처

    여러분의 의견을 기꺼이 듣고 싶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연락을 주세요.

    웹 세미나 (Webinar)

    업계 전문가가 알려주는 데이터 보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en
    • kr
    • DE
    • CH
  1. Home
  2. /
  3. Terms of use
  4. /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코소시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코소시스코리아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몰” 이란 (주)코소시스코리아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코소시스코리아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전화번호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6.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 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코소시스의 제품
  • Endpoint Protector
코소시스의 솔루션
  • 내부정보 및 개인정보 유출방지(DLP)
  • 매체 제어 - Windows, macOS, Linux
  • eDiscovery - 저장 데이터 검색


규정 준수
  • GDPR
  • HIPAA
  • PCI DSS
소셜 네트워크
(주)코소시스코리아는 100% 국내 자본으로 설립된 한국 회사입니다. German 엔지니어링으로 개발된 Endpoint Protector(엔드포인트 프로텍터)에 한국의 기술과 자본을 더하여 대한민국의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도록 완전히 재개발 되어 국내용 CC인증을 받은 내부정보유출방지 호스트 DLP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내부정보유출방지, 자료유출방지, 개인정보유출방지,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 검색 및 완전 삭제 등이 한 개의 장비로 가능하고, HIPPA 규정을 준수한 진료정보보호 및 의료정보보호를 제공하며, SW 보안USB, 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 모바일기기관리 기능 및 방문자 휴대폰 관리를 위한 기능, iBeacon을 사용한 모바일 카메라 관리 및 GeoFence API를 활용한 GeoFencing 모바일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제공 하는 DLP 솔루션입니다. 서버 DLP(Server DLP) 기능은 서버의 정보유출방지, 매체 제어 그리고 서버용 SW 보안USB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XP Home 버전부터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Windows 10 등 데스크톱 호스트 자료유출방지 및 Windows Server 2003, Windows Server 2008, Windows Server 2008 R2, Windows Server 2012, Windows Server 2012 R2 32비트 및 64비트 모두를 지원하는 서버 자료유출방지 제품으로써 또한 서버 통합을 위한 가상화 환경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VDI 환경의 가상 PC도 완벽하게 지원하며 VMware, Hyper-V 및 Xen 등으로 가상화된 서버에서도 완벽하게 동작합니다. 또한 유일하게 애플사의 맥 OS (macOS)를 지원하는 Mac DLP (macOS DLP) 제품이고 Linux DLP까지 지원하면서 완벽한 한글 기능 제공합니다. 또한 개인용 휴대기기의 활용(BYOD)이 중요해 지면서 모바일기기관리(MDM), 모바일어플리케이션관리(MAM, 모바일 앱 관리) 및 방문자의 모바일기기를 관리(손님의 휴대폰, 스마트패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iBeacon(아이비콘)과 완전히 호환되는 Onyx Beacon(오닉스 비컨) 및 BLE(Bluetooth Smart) 규격에 기초한 인도어 GPS를 활용한 다양한 실내의 위치에 따라서 동작하는 MDM 기능도 제공합니다. 매체 제어, USB 사용금지, USB 포트 차단, BadUSB 차단, USB 해킹차단, Mac USB 차단, 저장장치를 통한 반출파일 기록, 차단, 원본보관, CDROM 및 DVD ROM 사용제어, 클립보드 모니터링, 컴퓨터 화면인쇄 금지, 인터넷 파일유출 차단, 이메일(전자메일) 자료유출 차단, 클라우드 및 P2P를 통한 정보유출 차단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메신저 파일 전송 차단, 메신저 통제 및 휴대폰 파일 유출 차단, MTP 및 PTP 차단 및 썬더볼트 ThunderBolt 파일 유출 차단, eSATA 사용제어 및 네트워크 공유 파일 추적 및 네트워크 공유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완벽하게 Active Directory 및 LDAP와 연동하고 AD가 없는 환경에서도 잘 작동하며 서버 DLP 및 Linux DLP 기능으로 Red Hat, Ubuntu, openSUSE, CentOS 등 다양한 리눅스 환경에서 매체제어 기능도 제공합니다.
    © 2004-2025 CoSoSys Korea Co., Ltd.
지원
사이트맵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